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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씨모바일(이하 “공급자”)이 제공하는 휴대폰판매홈페이지 영종통신소(이하“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영업업무 위탁 관련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저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업위탁업무”라 함은 “이동전화, 유선상품 고객유치 및 가입” 등 “공급자”에서 판매 또는 재판매하는 상품의 판매 및 그 부대업무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증)에서 구현되는 홈페이지상 “공급자”와 회원과의 영업위탁업무 관련한 제반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공급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 약관에 따라 “공급자”와 회원 영업업무위탁 계약을 체결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4. “판매수당”이라 함은 이동통신사의 지침 및 “공급자”가 고지한 조건에 적합하게 판매 업무를 수행할 경우 그 대가로 사전에 “공급자”가 고지한 수수료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공급자”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공급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공급자”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원”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공급자”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업무가이드”를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업무가이드”를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 약관 체결] 1. 회원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공급자”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공급자”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으로 승낙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급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단 “공급자”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공급자”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 18세 미만(미성년자)인 경우. 5)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공급자”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공급자”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 2항과 제 4항에 따라 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공급자”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계약의 성립 시기는 “공급자”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 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방법으로 “공급자”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2항의 변경사항을 “공급자”에게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공급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정보보호 의무] “공급자”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공급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원”은 위탁업무를 수행하면서 알게 된 고객정보를 보호하여야 하고, 고객정보를 위탁업무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는 등 고객정보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회원”은 상기 2번 항을 위반하여 이동통신사 혹은 “공급자”에게 민·형사상의 이의가 제기된 경우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이동통신사 혹은 “공급자”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단, 면책에 실패하여 이동통신사 혹은 “공급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원”이 손해를 배상 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공급자”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공급자” 및 “공급자”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공급자”에 통지하고 “공급자”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 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공급자”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공급자”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공급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공급자”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공지사항, 업무가이드,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공급자”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5일(영업일기준) 이상 “공급자”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판매수당] 지급대상 : “공급자”는 본 약정에 따라 위탁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때에 “회원”에게 별도 공지된 기준에 따라 “판매수당”을 지급합니다. 2. 판매수수료 : “공급자”는 휴대폰 개통(판매) 1건당 수수료(운영수수료, 배송비 등)를 공제한 후 판매수당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3. 지급시기 : “공급자”는 개통 익월말일 현금으로 회원의 계좌로 입금(지급당일이 휴무인 경우 익일 입금)합니다. 4. 미지급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판매수수료가 미지급 될 수 있으며, 해당 금액 발생 시 차기 지급 금액에서 공제합니다. 만약, 차기 지급할 금액이 없을 경우 5일(영업일기준) 이내 “회원”이 “공급자”에게 현금 입금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2) 가입고객의 요금체납으로 인하여 가입 후 5개월 이내에 직권 휴면 또는 해지 된 경우. 3) 가입이력이 발생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한 단말기로의 기기변경 처리 건인 경우. 4) 신규가입 혹은 기기변경 수수료 지급대상 단말기로 가입(기변)후 3개월 이내에 기기변경 처리된 경우. 5) 기타 고객이 일반해지 및 직권해지 되었을 경우. 6) 고객이 가입 후 4개월 이내에 해지할 경우. 7) 이동통신사 혹은 대리점의 파산으로 “공급자”가 지급받지 못한 경우. 8) 기타 이동통신사의 패널티(해지, 위약, VOC 등)정책에 대상이 되어 통보받은 경우. 9) 파파라치 또는 구매 채증으로 인한 패널티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 5. 벌금(범칙금) : “회원”의 사유로 인하여 단말기 유통법 위반 및 이동통신 불법행위로 인해 벌금(범칙금)이 부과되었을 경우 회원은 “공급자”에 이를 변제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공급자”의 의무] 1. “공급자”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공급자”는 판매수수료, 패널티정책, 요금설계정보 등 “회원”이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내 게시판을 통해 제공해야 합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이동통신사와 “공급자”의 업무처리지침을 위반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도용 및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3) 고객의 제출 서류를 대신하여 작성하는 행위. 4) “공급자”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공급자”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및 명예훼손 행위. 6) “공급자”가 정해준 영업정책을 준수하지 아니하는 행위. 2. “회원”은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업무가이드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공급자”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을 충실히 이행하고 위탁업무 수행에 필요한 사항은 “공급자”의 지시, 지도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은 업무상 알게 된 “공급자”의 비밀(판매정책, 각종 매뉴얼 등 여하를 불문하고 “공급자”가 제공한 내용) 및 가입고객의 인적사항 등을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직접 또는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되며, 본 계약이 종료된 후에도 동일합니다. 5. “회원”이 상기 항의 위반으로 인하여 “공급자” 또는 가입고객에게 손해를 발생시켰을 경우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제공 등] “공급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요금설계 2) 개통관리 3) 고객센터 4) 배송관리 5) 기타 “공급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공급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오프라인 업무는 “공급사”의 업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3. “공급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급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공급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공급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따라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4 조 [양도금지] “회원”은 사전에 “공급사”의 서면 승인 없이는 회원의 권리의무를 제 3자에게 양도 또는 승계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공급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공급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 16 조 [이용제한 등] “공급사”는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공급사”는 전 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 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판매장려금”,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공급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공급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공급사”는 “회원”에게 별도로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공급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공급사”가 인정하는 경우 “공급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7 조 [책임제한] 1. “공급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공급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 “공급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공급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공급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공급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재소 당시의 “공급사”의 회사가 위치한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활용동의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스마트폰쇼핑몰(이하 “공급사”라 함) 서비스에 가입 신청하는 회원에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드리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공급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 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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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배송관리
5) 기타 “공급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공급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위 약관에 동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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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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